그중에서도 호치민은 베트남 남부 지역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 아담하지만 탄력 넘치고 건강한 스타일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어 같은 유흥이라도 다른 도시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일본인 거리에는 오래전부터 레탄톤 거리를 중심으로 다수의 걸즈바 업소들이 운영을 이어 왔습니다. 주 고객인 일본인을 대상으로 고려해 만들어진 일본식 유흥 업소이기 때문에, 분위기나 시스템이 거의 일본식 그대로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행사 전 파티 전문가들과 함께 평생 기억에 남을 행사를 만들어보세요.
앞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베트남은 북부와 중부 그리고 남부에 따라 독특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보통 북부를 대표하는 도시로 수도인 하노이를 중부를 대표하는 도시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관광도시인 다낭이 마지막으로 남부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도시인 호치민이 있습니다.
밤에 외출할 때는 귀중품을 최소한으로 소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혼잡한 곳에서는 소지품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소매치기 등의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가방이나 지갑을 항상 주의 깊게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다소 난해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결코 나쁘지 않은 베트남 현지 음악과 더불어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종류의 고급 칵테일을 맛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가라오케를 상회할 만큼 호치민 어느 지역에서든 쉽게 찾을 수 있는 붐붐 마사지는 하노이와 다낭에 비해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가격대를 유지하는 편입니다.
다낭 민 럭셔리 스파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은은한 허브 향과 함께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허브 차, 주스, 스낵 등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예약해서 에코 걸이라고 불렀는데 마음에 들지 않은 애가 와서 에코걸이라고 나를 모신다고 하고 있고 취소한다고 하면 노발대발하고 억지로 초이스를 껴맞추는 형태의
참고로 이 인근에는 착석바라는 형태로 운영되는 곳들도 일부 존재하는데, 이곳들은 한국인 남성 관광객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중 가장 한국인에게 익숙한 시스템이라 익숙하실 겁니다만 색다른 인테리어에 한번 놀라고 아가씨들 물량에 한번 놀라실 거라 생각 됩니다.
아무리 평소 관리와 마인드 교육을 철저하게 유지한다고 해도, 어려서부터 밝고 긍정적인 삶을 기본으로 보고 자라 온 호치민 여자들과는 애시당초에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점은 유흥을 즐기는데 있어서 외모만큼이나 굉장히 중요한 장점으로 작용하며, 사실상 모든 종류의 호치민 밤문화 대부분에서 경험할 수 다낭 스파 있으므로 누구든 어렵지 않게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라오케는 베트남의 다른 유흥에 비해서 호치민 밤문화를 가장 쉽고 확실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업소의 숫자는 물론이거니와, 퀄리티 측면에서도 어디를 방문하든 최소 중박 이상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한인 업소와 로컬 업소를 구분하지 않아도 되며, 오히려 각각의 다른 매력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우리 기준으로는 전체적인 비용이 크게 비싸지는 않지만 현지 기준으로는 제법 부담스러운 수준이기 때문에 알아서 수질관리가 된다는 점이 좋습니다.